스마트워크 환경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“포스코”는 모바일 기기에
대한 원격지원 서비스가 필요했습니다.
‘리모트콜 모바일팩’ (RemoteCall + mobile pack)
도입으로 스마트폰 장애를 쉽고 빠르게 해결하였습니다.
일본 도시바는 초급자를 대상으로 한 전화서포트를 개선하기 위해
원격 서포트를 도입했고, 적극적으로 서비스하여
고객 만족도를 대폭 높일 수 있었습니다.
고객 설문 결과, 11개 회사 중에 현재 3위로 전격 상승 하게 되었습니다.
삼성전자는 전화로 설명을 하면 오해할 수 있는데, 고객의 화면을 보고
문제 상황을 바로 이해할 수 있어 신속한 응대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.
특히 컴퓨터나 IT 환경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과
커뮤니케이션시에는 필수품으로 생각되었다고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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